본문 바로가기
일상이냥

(해외배송)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50매 대형 후기

by 냥냥이! 2020. 3. 18.
 

안녕하세요 냥냥이 에요~.~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해서 어딜가도판매하고 구하기쉽고 저렴하게 구할수있던 일회용마스크들이 이제는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이제는 구하기쉽지않고 구한다해도 가격이 뼈를때리죠 ㅠ.ㅠ 쉽게구하면 가격이냥아치 .. 어렵게구하는건 하늘의냥이따기..

현재 마스크오부제를하고있지만 여전하게 구하기쉽지않더라구요.. 마스크오부제하기전에 바로 직전에 지마켓에서 해외배송상품인 일회용부직포마스크50매를 무료배송으로 49000원에판매하더하구요 저는 쿠폰사용에서 43000원정도에 구입했어요.

지금 다시 지마켓보니 가격이 삼만원초반대로떨어졋네요..

 

 

거진 3주만에 배송이왔어요 ^...^ 그래도 안올줄알았는데 오긴왔네요 아직만드는중인줄알았어요 ...

이렇게 박스를 뜯으면 바로 마스크박스가 나름 정성스러운 포장을 기대했지만 기대는 큰오산 이것도 감사하죠 보내준게어디고 마스크가 집에있다는게 대단한거죠 ㅠㅠ

박스설명에 High B.F.E. and P.F.E. filtration

은 BFE(의료용 마스크 박테리아 여과효율), PFE(분진여과율) 이라합니다

그리고 다른설명은 민감한피부사용가능

편안한착용과 편한호흡 , 고탄력 이어후크 라네요!

높은필터성으로 먼지, 꽃가루, 박테리아 를 필터 한다하고 3중필터로되어있고 수술 의료용 마스크에요 그리고 민감한피부에도 사용가능하다고 써있어요

 

의료용이라하니 뭔가 믿음직스럽긴하지만 kf94가아니라서ㅠㅠ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박스를 열면 이렇게 점선으로 뜯는게있어요

편하게 한장씩뽑아쓰는일회용 부직포 마스크박스네요! 이런건 위생상좋아서 좋았어요

개당하나씩 포장되어있진않았어요 ㅠㅠ

 

 

점선있는모양박스를 뜯으니 안에는 비닐로 포장되어있어요 개당하나씩 일회용부직포마스크가 포장되어있는게아니라 50개 하나로 통으로 투명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개당이였음 큰 욕심이였겟죠?..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박스안에 비닐을가위로 뜯고 이렇게 슉 하면 쉽게뽑혀요!

휴지뽑는거 아니에요 흰색마스크입니다!ㅠㅠ

흰색사이즈 대형이에요

비록 Kf 마스크는아니지만 그래도 일회용부직포마스크가 집에 있다는거 자체가 맘이편하고

의료용마스크라 더 맘이편해요!

깔끔한흰색! 흰색일회용마스크라 더러워진갈 비로바로 체크해서 좋은거같아요! 검정색이 이쁘긴하지만..요즘 패션의완성은 마스크라던데... 배송이 3주정도 걸린거빼고 맘에들어요! 지마켓에서 해외배송으로 쿠폰사용하고 43000원에 구입했는데 같은제품이 지금3만원으로 일회용마스크가격이 떨어진거 보고 슬프긴했지만 그래도 마침 마스크가 얼마안남았었는데 타이밍이좋게와서 나름 위로중입니다^_^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