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냥

바디닥터스 밀크씨슬 프리미엄 추천

by 냥냥이! 2020. 3. 26.

 

 

 

안녕하세요 냥냥이에요

 

저는 영양제를 많이 먹고 있어요! 밀크씨슬이랑 루테인, 종합 비타민 또 프로바이오 스틱, 여성전용 유산균  등등 먹고 있어요.

이제 점점 나이가 드니깐 영양제를 찾게 되고 더 몸에 좋은걸 찾게 되는 현실이죠..

 

먹는 영양제 중 하나인 밀크씨슬 제품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밀크씨슬은 간 건강 영양제이죠!

술을 좋아하는 저는 꼭 먹는 제품이에요.

 

여러가지에 간 건강 영양제가 있지만 비교해서 고른 제품이

바디닥터스 밀크씨슬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라고도 불리고, 밀크씨슬은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이에요.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예요!

실리마린 1일 하루 권장량인 130mg 이 함유되어 있어서 이 제품 하나만 먹으면 간 건강은 끝!

 

 

케이스 통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서 관리 또한 편해요.

제가 영양제 고를 때마다 중요하게 보는 게 몇 가지 있어요

그중 하나가 화학 부형제에요.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감미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착색료, 중국산 원료, hpmc 등등 7가지 안 좋은 부형제가 전혀 안 들어가 있어요!

농약, 비료 등 합성된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자원을 사용한 유기농 과일 채소 57가지의 부원료 함유가 되어있어서 더 좋은 밀크씨슬 제품이에요.

 

첨가물 부형제가 들어있으면 영양제이긴 해도 몸에 좋지 않아요..

제가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 중에 부형제가 들어간 제품은 루테인뿐인데 너무 많이 시키고 남아서 아직 먹는 중이랍니다.

 

 

 

밀크씨슬 프리미엄 알약 크기는 크지 않아요.  하루에 3알을 먹어야 하다는 게 단점이죠..

 

바디닥터스 밀크씨슬 프리미엄 은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인증을 받았고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밀크씨슬 프리미엄에는 다른 비타민도 들어가 있어요. 아연, 나이아신, 3가지의 비타민, 셀레늄 등일 들어가 있어서 체네 에너지 생성과 면역기능에 좋아요.

 

바디닥터스 밀크씨슬 프리미엄에 하루 권장량인 130mg 밀크씨슬이 들어가 있지만,

밀크씨슬 프리미엄에 같이 들어가 있는 다른 비타민들은 하루 권장량만큼 들어가 있지 않아서 따로 종합 비타민을 먹고 있어요.

 

 

간 건강뿐만 아니라 몸이 피로하고 할 때도 간 건강이 필요하답니다.

간이 술 문제도 있지만 간은 해독작용, 에너지 대사, 혈액 조절, 호르몬 조절, 면역기관, 살균작용, 알콜분해 등등 할 일이 많은 간이고 인체에서 간은 중요해요.

특히 간 기능이 80%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특별한 통증이 없어 느끼지 못한다고 해요.

그래서 평소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술을 안 먹으면 좋으련만.. 그게 안되니 이렇게 간 건강을 위해서 바디 닥터스 밀크씨슬 프리미엄을 먹고 있어요.

간이 안 좋으면 얼굴이 노랗게 뜬다고도 하죠.....

 

단점은 3알을 먹어야 한다는 거예요.. 하루에 3알을 먹어야 하다는 것 빼고는 단점이 없는 제품이에요!

 

몇 달 동안 먹어본 결과 술 먹은 다음날 숙취가 확실하게 줄었어요. 숙취가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예전보다 숙취가 들했어요.

남자친구도 같이 먹고 있는데 남자친구는 술이 더 잘 들어간고 하더라고요......

 

먹어보고 나서 효과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는 간 건강기능식품인

바디닥터스 밀크씨슬 프리미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