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템냥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오일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냥냥이! 2020. 3. 18.

 

 

 

안녕하세요 냥냥이에요! 

요즘날씨가  일교차가 커져서 피부가 건조해요. 거기에다가 미세먼지심하고..

미세먼지 싫다.. 코로나는 더싫다..마스크때문에 더 피부가 그런거같기도해요 자꾸 마스크에 쓸려서.. 

그래서 제가 내돈주고내가산! 내돈내산한제품인 이니스프리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이에요

이제품같은경우는 같은이름으로 공병이 리뉴얼된거같아요!

 

 

 

 

저같은경우는 피부가 여름에 유분이있는 날도 있지만 거진 대부분 항상 건조해요.

그래서 항상 수분있는걸 찾아요 심지어 저는 모공까지 넓어서 매트한 파운데이션, 팩트 를사용하게되면..  모공부각에 각질부각이 심각하게 잘보이는 피부에요

그렇다고 너무 건조한피부는아니에요. 유분있는날도있어서 그런날에 뽀송하지만 수분있는 쿠션같은걸 사용하는 그런 이상한 알수없는 피부에요

 관리를 안 하면 각질 같은게 일어나요 ㅠ.ㅠ

겨울과 환절기에는 난리난리가 난답니다 ㅠ.ㅠ

사람마다 개인차가있지만  페이스오일같은경우는 피부다 답답한느낌이싫어요..

피부가 답답한게 싫어서 제품이 꾸덕꾸덕한제형이라든가 끈적하거나 향이 심각하거나..

그러면 저는 아까워도 못써요

 

크림은 묽은제형 

오일은 끈적한느낌 , 향

이렇게 두가지를 가려요

제가 예전에 다른브랜드 호호바오일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촉감은 좋았지만

향이 .. 음 .. 쫌그래서 처음에는 안그랬느데 시간이지날수도 향이 걸리더라구요 구매한지 한달도안된 제품있었는데.. 그래서 결국 안썼어요

하지만

이니스프리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은 향이 무향이에요!

이제품이 발효콩을 발효해서 만든제품이라 콩 비스무리한 향이 날줄알았는데

무향이더라구요 그래서 첫느낌이 좋았어요

 

대부분 페이스오일 제품같은경우는 스포이드로 되어있지요 

이느스프리 자연발효에너지오일도 스포이트로 되어있어요

 

스포이트로 되어있는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생이 좋다고 생각해요

 

 

 

 

 

위에 올린 동영상처럼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은 일반적인 오일제품과 비교하면

바르면 미끈거리는 그럼 오일감은 아니에요

전형적인 오일감보다는  내 피부 수분막이생겼구나 라는느낌

무겁고 끈끈한 느낌이 아니라 가벼운 느낌이들었어요

피부겉면만 번들번들 한게아니라

속당김이있는 속건조 피부 겉면이건조한 겉건조 둘개다 잡을수있는제품이에요

 

다른타사제품 페이스오일제품은 파운데이션 , 비비 , 크림 , 로션

이렇게 섞어사용하적이많은데 이니스프리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은 섞어 사용해도 큰효과는없을듯한느낌이에요

 

섞어 바르는이유가 매트해서 건조해서 이런이유로 오일제품으로 오일감을주는건데

자연에너지오일같은경우는

오일이긴하지만 오일과수분 중간?

오일인데 오일감이많이안드는제품?

이지만 오일감은있는느낌이랄까..

 

개개인마다 피부차이 느끼는차이가있지만 저의개인적인 사용느낌은이렇습니다.

 

 

 

위에 동영상은 끈적임테스트에요 보다 사실적으로 어떤느낌인지 보여주기위해 촬영했어요

 

동영상 보면 휴지 올리고 톡톡 휴지를 두드렸을때 휴지가 자연스럽게 바닦으로 떨어져요

그만큼 끈적거림이 없어요

제주 콩 발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 강화해 주고 피부의 윤기를

채워준다 해요!

사용전 , 사용후 피부에요 사진에도 느껴지듯이 건조해보이는 피부가 매끈해졌어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은 심각한 오일감도 없고 적당한 수분감은 있는제품이에요

 

정말 잘만들었다고 생각이들어요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은 얼굴에 유분이많이도는여름에도 사용가능할정도같아요

자연발효에너지오일을 바르면 속당김이 없어져서 좋았어요

피부에 흡수되고나서도 피부 겉면이 당긴다는 느낌은 들지않았어요

피부 속 , 겉 을 한번에 잡아줘서 매운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

가끔 스킨케어가 귀찮을때 이거하나만 듬북 바르고 잘때도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페이스오일이지만 잔혀감없이 피부에 흡수되고

복합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