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템냥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올리브영추천템

by 냥냥이! 2020. 3. 21.
 
 
 
 
 
 

안녕하세요 언제가는 꼭 고양이 를키울예정인 냥냥이에요!

 

오늘리뷰할제품은 제가 한번도 갈아탄적없고 다른제품을 사용해봐도 다시 사용하게되는 필링젤이며 , 올리브영 추천템인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이에요!

 

올리브영에서 자주 원플원으로 구매하였고

올리브영에서 자주 원플원이벤트를하는거같아요!

 

 

여러가지의 각질제거 필링젤을 많이사용해봤지만 다시 이것만쓰더라구요 안쓰는 각질제거 같집에 3개가있어요..ㅋㅋㅋㅋ

각질이 심할때 관리를 안하다가 갑자기할때 안쓰는제품을 한번에 다 써요 ㅋㅋㅋㅋㅋㅋ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이 사용해본 필링젤중에 가장 저자극이였어요

그리고 피부가매끈해지더라구요!

 

필링젤을해도 ..

각질이일어나는 제품 많이봤지만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전혀 그런현상이 없었어요!

 

필링젤을 사용한날은 화장이 잘먹는마법 뾰로롱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펌핑해서 사용하는게아닌

튜브타입으로 되어있어요 살짝만 압력만가하면 쉽게 내용물이나와요.

 

피부밝기, 피부각질 이개선된다는 시험을 완료했다합니다.!

 

부드럽고 맑은피부톤을 선사해주는 저자극필링젤 , 수분을 머금은 자연유래 셀룰로오즈가 함유 되어있어서

부드러운 제형을 가진 필링젤 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고해요.

 

일단 손등에다가사 테스트를해보겠습니다!

브라이트닝 필링젤 제형은 흰색크림 타입이고 수분감이 있는 제형이랍니다.

 

 

필링젤 크림을 문지를수록 제형이 뭉쳐요.

(뭉치는건 실제 각질이아니에요 ...)

 

기분탓으로 안뭉치는 필링은 심리적으로..뭔가 개훈한느낌이 안들더라구요 이건정말 심리적이죠 ㅋㅋㅋㅋㅋ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세안 후 얼굴에 물기가있는상태에서 적당량을덜어 눈가를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난후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줘요.

(귀찮아서 그냥 바로 물기없이 사용하는경우도 많아요...)

 

부드럽게 마사지를해주면 이렇게 제형이 뭉쳐요!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은 고마주타입으로 인해 묶은각질을 제거해준다고합니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사용후 입이다

사용전은 더러워서.. 못올리겠어요.. !

하지만 저만 알고있는거지만 피부톤이밝아지고 깨끗해졌어요!

올리브영 추천템이면서 잘팔리는 이유는 항상 있는법이죠!!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말해뭐해 이건꼭써야해!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7.48 (HLS)
  • Build Date (2020/2/12)
  • NAVER Corp.
 

 

피부 노폐물이쌓이게되면 각질이많아지고 블랙해드도 심각해지죠 ㅠ.ㅠ

매일은아니더라고 이틀에한번 아니면 화장기전날 화장하는날 중요한날 이런날에는 귀찮아도 브라이트닝 필링젤을 꼭해주고있어요.

그럼 피부가 깨끗해지고 개훈한느낌도 들어요.

무엇보다

화장이 정말정말 잘먹어요!!

화장도중요하지만 피부관리가 가장 중요하다생각해요!

가장 중요한데 귀찮은게 문제죠 항상..

 

여기까지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제 사용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