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냥

몰티져스 초코볼 밀초코볼 /다크초코볼 가격용량칼로리

by 냥냥이! 2020. 3. 26.

 

 

 

안녕하세요 냥냥이입니다.

 

오늘 아침에 집 앞에 있는 미니스톱에 갔더니 몰티져스 초코볼이 있는거에요!!!

그것도 몰티져스 밀크초코볼 , 몰티져스 다크 초코볼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어서

고민도 안 하고 두 개다 구매해봤어요!

 

몰티져스초코볼은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베스킨라벤스 31에서 엄마는외계인 이라는 아이스크림에 들어가 있는 초코볼이라고 해서 유명하죠.

또 유튜브나티비에서도 많이 나와서 더 유명세를 타서 초반에는 품절대란으로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몰티져스 밀크초코볼은 예전에 구해서 먹어봤는데 다크초코볼을 이번에 처음 보는 제품이었어요.

몰티져스초코볼은 해외 수입 초콜릿이라서 한때 많이 잘 팔릴때는 몰티져스 초코볼이 구하기 정말 힘들었는데 예전보다는 쉽게 구할 수 있더라고요!

 

 

 

 

아래 빨간색 몰티져스 밀크초코볼이 한때 품절 대란 상품이었던 몰티져스 밀크초코볼이에요!

위에 검정색 테두리로 되어있는 게 새로 나온 몰티져스다크초코볼제품입니다!

 

 

두 제품 똑같이 용량은 37g이고 칼로리는 180칼로리에요!

가격은 한 봉지 당 15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초코볼은 총 16개 들어가 있었어요!

 

몰티져스 밀크 초코볼

 

몰티져스 초코볼 크기는 포토알만한크기에요! 한입에 들어가는 초코볼입니다.

밀크초코볼은 정말 맛있어요! 짠맛과 카라멜의 달달함이 느껴지고 밀크라서 그런지 부드러운 초코볼이었어요!

몰티져스 초코볼 속에는 과자로 되어있어서 먹을 때 바삭바삭 거리는 식감으로 되어있어서 먹을때 식감이 좋아요.

 

 

 

몰티져스 다크초코볼

 

몰티져스 다크 초코볼은.. 개인적으로 몰티져스밀크초코볼에 익숙해져서일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밀크초코볼이 더 맛있었어요..

밀크초코볼은 부드러운 초코맛이 들었다면 다크는 좀 더 진한 초콜릿이고 살짝 씁쓸한 맛이 들었어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거같아요!

몰티져스 다크초코볼도 16개의 초코볼이 들어가 있고,

다크초코볼 안에도 과자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은 밀크초코볼과 똑같았어요.

 

 

몰티져스 다크초코볼과 몰티져스 밀크초코볼 색 차이에요

색이 좀 더 진한게 다크초코볼 , 연한게 밀크초코볼입니다!

 

몰티져스 다크초코볼과 밀크초코볼 둘 중 하나만 먹어야한다면 가차 없이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많이 알려져 있는 몰티져스 밀크초코볼을 선택하겠어요!

 

달달한걸 많이 좋아하지만 약간 씁쓸한 맛보다 밀크초코볼처럼 부드럽고 카라멜같은맛을 더 선호해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몰티져스 초코볼은 우유에 넣어서 시리얼처럼 먹는 게 맛있어요! 물론 하나씩 집어먹는 것도 맛있어요.

하지만 집에 초코우유밖에없는거에요.. 흰우유가 없었어요 집에..

초코우유에 넣어 먹을까 하다가 넣어먹기에는 심각하게 달달할듯해서 도전하지 못했어요..

몰티져스만 먹어도 충분하게 달아서 하나씩 집어먹었어요.

몰티져스초코볼은 정말 계속 먹게 되는 초콜릿이에요. 생각 없이 하나씩 집어먹다 보니깐 이미 두 봉지 몰티져스를 다 먹었더라고요...^^

 

몰티져스 밀크초코볼과 몰티져스다크초코볼 비교를 한번 해봤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는거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멕시카나 순살 불닭치킨 먹방후기  (49) 2020.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