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냥

멕시카나 순살 불닭치킨 먹방후기

by 냥냥이! 2020. 3. 26.

 

 

 

안녕하세요 냥냥이에요 @.@

 

어제 블로그 순살부위 에 대한 글을 쓰다가 갑자기 치맥이 먹고 싶어 져서 치킨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어디 브랜드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멕시카나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하길래 멕시카나 불닭치킨 순살 메뉴를 시켜봤어요.

 

자극적이고 매운걸좋아하는저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불닭라면도 좋아하는데 불닭라면처럼 불닭치킨이라고하니 기대가 되더라고요!

 

 

배달의민족 에서 주문한 멕시카나 신메뉴 순살불닭치킨이 왔어요. 뼈 메뉴도 있었지만 치맥을 할 예정이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9000원인데 배달비 포함해서 20000만 원을 줬어요.

순살불닭치킨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수작미니핫도그도 같이 주더라고요.

그리고 콜라 , 치킨무, 소스 2가지, 피크닉 까지 주더라고요! 피크닉은 지점마다 다른 거 같아요! 

 

 

 

서비스로 같이 오는 수작미니핫도그인데.. 처음에 이게 뭔가 했어요 ㅋㅋㅋ

정말 미니미니미니 하고 손가락만 한 미니핫도그였어요.

 

주문할 때 미니핫도그라길래 좀 작은 핫도그 도 같이주네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미니미니 한 핫독그였어요. 반전이었죠ㅋㅋㅋ

 

핫도그 안에는 비엔나소시지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귀엽죠!

 

 

멕시카나 순살불닭치킨 을 개봉해보면!

불닭치킨답게 매운빨간양념이 골고루 버무려져 있었고, 무엇보다 양이 진짜 많았어요.

둘이서 모자라지 않게 배불리 잘 먹을 만큼 양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치킨과 잘 어울리는 떡도 같이 들어가져 있었어요!

 

 

불닭라면처럼 김가루와 깨 가 올라가져 있었어요! 불닭라면 느낌 나죠!

맛도 불닭라면의 특유의 맛이 느껴졌어요. 불닭치킨이니 당연하게 매운맛 고 통도 있었죠..

가끔 매운치킨하면 정말 고통스럽고 맵기만 하고 아무런 맛이 안 느껴질 때 있는데

근데 멕시카나 불닭치킨은 맵고 고통스러운데 맛있게 매웠어요!

 

저는 자극적이고 매운걸 좋아하는데 많이 맵더라고요. 계속 쓰읍 쓰읍 했어요.

매운데 아 이건 못 먹겠다 이 정도 까지는 아니었어요 

 

 

 

 

같이 오는 소스 두 가지예요.

불닭마요소스 와 불닭소스 이렇게 두 가지가 같이와서 먹어봤어요.

치킨에 찍어서 맛을 봤는데 불닭마요 소스는 마요네즈가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불닭치킨 매운맛을 어느 정도 잡아주고

불닭소스는 더 강한 매운맛을 주는 소스였어요!

 

개인적으로 안 찍고 그냥 먹어도 매웠는데 한번 찍어서 먹어보니깐 계속 불닭소스 한번 찍어 먹고불닭마요 소스 한번 찍어서 먹고 이렇게 먹었어요.

 

같이 온 수작미니핫도그 가 매운맛을 어느정도 잡아주더라고요.

한입에 끝낼 수 있는 크지였지만.. 두입으로 다 먹었어요.

 

 

멕시카나 불닭치킨에 들어가 있는 떡은 쫄깃쫄깃한 떡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더라고요. 그래서 떡을 제가 다 먹었어요.. 

같이먹은맵찔이가 떡이 다 어디갔냐고 ㅋㅋㅋㅋ

 

맵찔이랑같이먹었는데 은근히 잘 먹더라고요. 원래 잘 못 먹는데

땀 흘리면서 먹더라고요ㅋㅋㅋㅋ

매운데 엄청 매운데 계속 먹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순살 부위는 부드러운 다리살 도 있었고 퍽퍽살도 있었어요.

매워서 그런지 일반적인 후라이드 퍽퍽 살보다는 퍽퍽함이 덜 느껴졌어요. 

 

양도 많고 매운맛도 많이 나다 보니깐 소맥이 아주 잘 들어갔어요..

그래서 밤에 속쓰림을 얻었어요..

 

멕시카나 불닭치킨은 맵찔이도 도전 가능하지만 대신 고통과 속 쓰림을 경험해볼 수 있어요..

불닭라면 좋아하시면 강력 추천합니다!

불닭라면 소스에 치킨 먹는 느낌이었어요!

 

여기까지 멕시카나 신메뉴 불닭치킨 먹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