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냥

천안 신방동맛집 불도리탕 (매운 닭도리탕집)

by 냥냥이! 2020. 3. 24.

 

안녕하세요 냥냥이예요~

제가 저번 주말에 다녀왔던 천안 신방동 통정지구에 위치한 불도리탕 집을 소개하려 해요!

천안 신방동 맛집이더라고요!

지나가면서 다음에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와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위치는 신방동 통정지구 다이소 바로 앞에 있어요! 

 

외관은 찍지 못했어요.. 집 갈 때 외관 찍어야지 생각 해지만 이미 취해서 까먹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불토리탕(닭볶음탕 집) 답게  닭볶음탕 메뉴만 있었어요.

기본인 불도리탕 , 묵은지가 들어간 묵도리탕 ,  꽃게와 새우가 들어간 꽃새도리탕 , 백두산만큼 소고기가 쌓여 올라간 백도리탕 이렇게 4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백도리탕을 먹으려고 주문을 했더니 오늘 백도리탕에 들어가는 소고기가 다 나갔다고 하더라고요.. 배달도 같이해서 그런가 봐요ㅠㅠ 매장에도 손님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꽃새도리탕을 한 마리를 주문했어요! 

 

 

 

기본 메뉴 외의 사리 추가 메뉴와 서브메뉴예요! 

저희는 따로 사리 추가는 하지 않았고 참치마요 주먹밥 1개를 시켰어요.

그리고 밥이기도 하고 술안주인 닭볶음탕에 대한 예의로 참이슬... 시켰죠 

 

 

 

 

기본반찬이예요. 치킨무와 배추김치에 요 그리고! 삶은 달걀 아니에요! 날달걀이에요! 

시킨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계란 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인원이 3명이라 기본으로 3개를 주셨지만 더 먹고 싶으면 가져다가 더 먹어도 돼서 좋았어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계란 프라이를 해서 반주를 즐겨줬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었답니다...ㅠㅠ 

원래는 15분 정도 걸린다고 했었어요.. ㅠㅠ 하지만 계란후라이로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하지 않았어요.

 

 

기다리던 꽃새도리탕이 나왔어요! 닭과 새우 꽃게들은 다 익어서 나왔다했고 끓이면서 먹으면 된다고 했어요.

꽃게와 새우 아래에는 닭이 들어가 져 있었어요.

사진처럼 꽃게가 작은 꽃게가 아닌 큼지막한 꽃게가 잘라져서 있었어요

새우 또한 작은 새우가 아닌 크기 제법 큰 새우들이 있었어요.

 

 

 

보글보글 끓이는 중이에요. 국물을 맛봤는데 그렇게 막 맵지 않았어요. 매콤 한정도? 달달한 꽃새도리탕은 아니고 매콤하고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얼큰한 꽃새도리탕 이였어요. 불도리탕이아니라 꽃새도리탕이라서 맵지 않았던 거 같기도 싶어요. 

꼭 해물탕과 닭볶음탕을 섞어 논 맛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술안주로 딱이더라고요!

생각 의외로 맛있더라고요! 

 

 

 

참치마요 주먹밥이에요!

참치마요 주먹밥에다가 꽃새도리탕 국물에 적셔먹으니깐 엄청 맛있더라고요ㅠ.ㅠ

다음에는 꼭 가서 백도리탕을 먹어볼 거예요!!!

사실 꽃새도리탕 많이 기대를 안 했었는데 맛이 있어서 재방문의사가 꼭 재방문이 아니더라고 배달을 해서라도 먹을 생각이에요!

다음에는 백도리탕을 무조건 먹을 겁니다!!! 고기 만세!! 닭 만세!! 

 

 

벽면에는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알콜 십계명! 철수와 영희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참고로 저는 술을 안 좋아해요ㅠ.ㅠ 하지만 공감이 가는 글이더라고요.. 그래서 찍었어요 ^^

술은 마셔서 없애버리자! 야호!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동네 맛집을 하나 더 알아가서 좋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같이 있어서 좋은 하루였어요. 비록 어디 놀러 가거나 그런 거 아녔어도 오랜만에 카페 가서 수다 떨고 하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원래는 삼겹살 먹으러 갈려다가 일행이 불도리탕집 가보자고 해서 왔는데 

생각 의외로 술안주로도 딱 이였고 밥으로도 적절했어요. 

그렇게 맵지 않아서 술 한잔 마시기에도 적절했어요. 꽃새도리탕은 해물탕과닭도리탕이 어우러져서 깊은 맛을 보여주었어요. 

다음에는 꼭 백도리탕 을 먹어볼 거예요 부디 그때는 재료가 있길 바라봅니다...ㅠㅠ

 

여기까지 천안 신방동 통정지구에 위치한 불도리탕(닭도리탕)집 후기였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항상 사랑해요♥

 

'맛집이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신방동 통정지구 곱돌삼겹살 맛집추천  (14) 2020.03.18

댓글